본문 바로가기

입주가구 장인가구 셀린쇼파 실사용 후기

by 션맘 2021. 3. 29.
728x90
반응형

입주가구 장인가구 셀린 쇼파 구매 - 장인가구 본사전시장

쇼파도 구매 했습니다. 저희가 지금 거실이 없는 집에 살고 있어서 쇼파는 진짜 너무 중요했어요 ㅠㅠㅠㅠ 그래서 쇼파는 이쁘고 좋은걸 사자 했는데, 장인가구에서 득템!을 하게 되었습니다.

sweety-amy.tistory.com



입주가구/가전 후기를 써야하는데 계속 밀리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구매후기를 올렸던 장인가구 셀린쇼파 리뷰를 가져왔어요!

약 2달 가량 사용했는데
최대한 솔직히 장단점을 적어볼게요!

저희는 4인용으로 구매했고 사이즈는 딱 좋아요!
디자인도 색상도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ㅎ

저희 집 오신 손님들이 쇼파 이쁘고 질 좋아보인다고 잘 샀다는 얘기를 많이해주셨어요.

특히 쇼파 해드 부분이 높아서 그 점이 좋더라구요.

길이는 3미터 조금 넘는거였고 저희 거실 사이즈에 딱이였어요.

원래 스탠드를 사려고 옆에 조금 공간을 남겼는데 천장조명을 설치해서 따로 스텐드를 안샀어요.

약간 더 큰거 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ㅎㅎ

이게 장점인지 단점인지 잘 모르겠는데
방석 폭은 좀 짧은 것 같아요.

쇼파 폭이 짧아서 거실이 넓어보이는 장점은 있어요.

누워 있을 땐 가끔 방석이 좀만 더 컷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장인가구 셀린쇼파는 일단 통가죽이란 점이 젤 좋아요.

그치만 가죽이라 관리가 필요하긴 한 것 같아요.

남편이 재택근무 중인데 거실에서 하고 싶다고 1인용 책상을 쇼파 앞에 두고 하루 종일 앉아 있는 걸 1주일 쯤 했더니 쇼파 가죽이 좀 늘어나는 것 같더라구요....ㅠ

그래서 서재로 쫒아냈어요...!

하루쯤 쇼파에게도 휴식을 줫더니 그 때 늘어낫던 가죽은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서 너무 장시간 움직이지 않고 문대고 있으면 안되겠다고 생각 했어요.

쇼파 색상이 이뻐서 어느 가구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베이비룸 설치 한 사진인데 이 것도 잘 어울렸어요 ㅎㅎㅎ

제 동생도 같은 쇼파로 샀는데 가죽 냄새가 많이 나서 환기를 계속 시켰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잘 못느꼈어요..!

아 그리고 사은품도 있었는데요!
침대 옆에 보이는 동그란 스툴 보이시나요?
요것도 금액 사은품으로 두개 받아서 침대 양쪽에 두고 협탁대신 쓰고 있어요~
튼튼하고 좋더라구요!

이제 2달 좀 넘게 사용 했는데 어쨋든 전 만족 중 입니다 ㅎㅎㅎ

쇼파 추천해달라고 하면 자신있게 장인가구 셀린쇼파! 라고 얘기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