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새 아파트 입주청소 <착한청소> 후기

by 션맘 2021. 1. 12.
728x90
반응형

드디어! 입주를 했어요.

매일매일 치우느라 정신이 너무 없네요.

 

입주의 시작은 입주청소부터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저희 입주청소 후기를 남겨보려구요.

 

저희는 <착한청소>라는 업체를 통해서 했구요.

아파트 단톡방에서 후기가 좋아서 신청하게 됬어요.

 

 

저희는 팩2번으로 신청했어요.

30평이라 58만원이에요.

청소, 피톤치드, 줄눈 (욕실2곳, 현관, 베란다, 세탁실, 변기테두리, 싱크볼테두리, 샤워부스 코너 4줄, 욕조위 코너4줄, 욕조테두리, 세면대2곳, 욕실젠다이 2곳, 변기뒤 코너2줄, 화장대, 주방젠다이)

이렇게 포함됫구요. 현장에서 16만원 추가해서 욕조 위랑 샤워부스 안 줄눈까지 신청해서 같이 했어요.

서비스로 현관 말 발굽이랑 방문자석스토퍼도 설치해주셨어요.

 

 

청소 시작 전에 만나서 줄눈 색을 정하고, 청소가 끝나면 가서 확인하는 식으로 진행 됫어요.

중간 중간 청소팀장님이 사진도 보내주셔서 청소가 잘 되고 있는지도 알 수 있었어요.

구석구석 정말 잘해주시더라구요.

다른 곳 후기 보니까 주방 싱크대 밑이나 화장실 배수구는 안해줬다는 업체들도 있는데

여긴 정말 빠진 곳 없이 다 잘해주셨어요.

그래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ㅎㅎ

 

청소는 외국인 분들이 하시고, 한국인 팀장님이 전두지휘하면서 진행하게 되서 딱히 문제는 없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외국인들이 청소하다 보니 타 업체들보단 가격이 더 저렴 한 것 같기는 해요! ㅎㅎ

청소 끝날 때 쯤 가서 확인했는데, 다들 친절하시더라구요.

 

청소가 다 끝나면 피톤치드를 이렇게 쫙 뿌려주셔서 새집 냄새도 어느정도 잡고 향긋한 향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장세화팀장님과 진행하게 됬는데, 여러 팀들이 있는 것 같아요.

청소는 아주 만족했어요ㅎㅎ 

줄눈도 상의 하고 색을 정해서 다 이쁘게 된 것 같아요. 

화장실하고 다용도실은 진회색 ! 

실리콘 부분은 하얀색

샤워부스는 바닥과 색있는 벽은 진회색

벽은 연회색으로 했어요.

현관은 골드색 중문으로 달 예정이라, 골드 ! 

욕조위는 연회색

멀리서 보면 잘 안보이는데 가까이서 보면 넘 이뻐요 ㅎㅎㅎ 

이렇게 총 76만원으로 입주청소 + 줄눈시공을 마쳤어요.

딱 필요한 곳 만 줄눈을 진행해서 더 만족스럽구요. 청소도 깔끔히 되서 좋았어요.

왜 후기가 좋은지 알 것 같아요.

 

입주 청소 잘 고르는 것도 엄청 중요한 것 같아요.

여기저기 꼼꼼히 알아보시고 정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