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주가구 폴인퍼니 세라믹 식탁 구매 후기

by 션맘 2020. 12. 6.
728x90
반응형

식탁도 드디어 결정 했어요.
폴인퍼니라는 업체의 식탁을 구매 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은 여러군데 보았는데, 가격이나 제품이 온라인에서 본 폴인퍼니 식탁을 대체 할 만한 걸 못찾겟더라구요.

그래서 멀지만 용인에 있는 전시장까지 달려가서 직접 보고 결정했어요 ㅎㅎ

 

다리 프레임과 상판, 그리고 의자까지 다 고를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온라인으로만 봤을때는 무광세라믹에 그레이 다리 그리고 가죽의자로 선택했었는데...!

실물을 보니 유광과 골드프레임이 반짝반짝하니 화사하고 너무 이뻣어요.

그래서 직접 보고 마음이 바뀌어서 조합을 다 바꿔버렸네요 ㅎㅎㅎ


저희가 고른 조합입니다.

유광세라믹1600 + 로즈골드 프레임 + 벨벳크라운의자 2개 + 벨벳바닐라의자 2개 입니다.

의자는 하늘색 분홍색 하나씩 해서 4개 다 다른 스타일로 골랐어요.

식탁도 직접 보고 의자도 여기저기 있는 것 들을 막 가져와서 조합해서 고른거라 더 맘에 드네요 ㅎㅎㅎㅎㅎ 전시장으로 가보길 잘 한 것 같아요.

식탁 받게 되면 다시 실제 사용 후기 다시 올려볼게요!!!


4인 6인용 로즈골드 세라믹 식탁세트, 12T 포셀린 세라믹 벨벳 SET : 폴인퍼니

비앙코 세라믹 4인용 6인용 식탁세트 로즈골드 1450 1800 이태리세라믹 포셀린 킹의자

smartstore.naver.com


직접 보고 구매는 네이버쇼핑몰에서 했어요!

가격은 가서 온라인으로 쿠폰먹이거나 세트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해용 ㅎㅎㅎ 포인트도 받을 겸 온라인으로 구매해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