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뜨개질

뜨개 가방 데이지 네트백

by 션맘 2020. 7. 21.
728x90
반응형

뜨개질이라는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코로나때문에 어디 놀러나가기도 그래서 유튜브보면서 시작한건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처음 만든 네트백이에요.

면사로 만들어서 짱짱하고 시원해 보여서 요새 맨날 들고 다녀요.

데이지 참 까지 만들어서 들고다니는데 제 가방 말고 하나 더 시간이 남아서 만들었는데

 요 가방은 벌써 팔리기도 했어요 ㅎㅎㅎㅎ

저는 꽃 학원 다닐때 잘 들고 다녀요.

여름이라 시원해보이고 너무 예뻐서 좋아요.

뜨개가방은 꽃이랑 참 잘어울려서 꽃배우는 저는 그게 더 좋더라구요.

중간에 두줄씩 짧은뜨기로 해서 네트백임에도 불구하고 늘어짐도 별로 없이 넘 예뻐서 요새 제 데일리백됫어요.

요 네트백 이름은 데이지네트백이라고 정했어요.

이것저것 많이 만들고 있는데 차근차근 포스팅해서 제 작품들 기록으로 남겨둘려구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