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음식

신혼밥상 / 저녁메뉴 / 반찬거리 / 이번주 식단 / 집밥

by 션맘 2020. 5. 20.
728x90
반응형

요 근래 집밥 먹으면서 찍어둔 사진이에요.

저는 사진을 찍어두고 저녁메뉴에 참고 하는 편이에요 ㅎㅎㅎㅎ

 

 

저녁으로 먹었던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샐러드는 레시피따라 소스 만들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ㅎㅎ 

 

 

주말 브런치로 먹은 프렌치토스트, 계란스크램블, 해쉬포테이토, 소세지

남편이 어떻게 이렇게 후딱 만들었냐고 놀랐는데 진짜 별거 없어서 후딱 만든건데 남편은 신기해해요.

내가 요리할테니 설거지만 잘 해~~! 

 

 

큰 닭 두마리로 한 솥 가득 끓여두고 몇일 동안 먹은 닭곰탕 ! 

끓이는건 마늘넣고 닭넣고 파랑 양파넣어서 그냥 끓이면 되서 너무 쉬운데 닭 뼈를 발라내는게 일이더라구요. 

 

 

흑미밥과 된장찌개와 황태구이 그리고 두부부침

황태구이는 구월동 롯데백화점 지하 롯데마트에서 사먹은건데 맛있었어요ㅎㅎㅎ

 

 

김치볶음밥과 계란후라이 그리고 콩나물무침

김치볶음밥은 언제나 빨리빨리 만들어낼수있는데 맛있어서 너무 좋아해요.

 

 

주말 점심에 간단히 먹은 너구리 라면 

라면 먹는데 김치만 두개에 피클까지 꺼내서 먹었어요 ㅎㅎ  

 

 

간식으로 먹은 쑥개떡과 믹스커피 ! 

믹스커피는 언제나 연아커피가 진리 

 

 

된장찌개와 햄계란말이 냉이간장과 곱창김

곱창김이라고 해서 먹어본건데 굽지 않아도 되서 편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간단하게 만들어 먹은 김치비빔국수

국수 삶아서 김치만 조물조물 무쳐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해요

 

 

밤에 야식으로 만들어먹은 마늘빵 

식빵에 버터에 마늘 간거 녹여서 발라서 오븐에 구워주면 금방 완성되요 ! 

 

 

아침에 혼자 먹은 토스트와 우유 그리고 딸기쨈

 

 

식빵 세개가 들어간 두툼한 햄계란 토스트

요새 남편한테 아침마다 싸주는 토스트 ㅎㅎㅎㅎㅎ

그냥 샌드위치빵으로 만들다가 건강을 생각해서 요샌 통밀식빵으로 만들고 있어요.

 

오늘부터 또 열심히 먹은거 찍어서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