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임신기록

그린산후조리원 마사지 후기 (10kg 감량)

by 션맘 2021. 5. 13.
728x90
반응형

 

 

인천 그린산후조리원 13박 14일 후기

제왕절개 입원 : 5박 6일 기타 : 난소 기형종 제거 1. 출산 " data-og-host="sweety-amy.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sweety-amy.tistory.com/entry/%EA%B7%B8%EB%A6%B0%EC%82%B0%EB%B6%80%EC%9D%B8..

sweety-amy.tistory.com

그린 산후 조리원 마사지 후기 입니다.
산전마사지 산후마사지 얼굴마사지 1회씩 무료에요.

저는 산전마사지를 받아보고 10번(100만원)을 받기로 결정했어요.
마사지실장님이 입담이 너무 좋으셔서 마사지 하는 시간이 즐거웠기 때문입니다 ㅎㅎ
10번 진행 시, 고주파 마사지가 진행되고 얼굴마사지와 배 석고마사지가 서비스로 들어간다고 하셨어요.

일단 거두절미하고 제 배 변화좀 보고 가실게요.
저는 임신 전에도 엄청난 배를 자랑했었는데요.......!
임신 전 보다 배는 더 들어간거 같아요. 마사지사님이 뒷모습에 라인이 생겼다며..........ㅎㅎㅎ

다리도 진짜 많이 날씬해졌어요.
라인이 정리된 느낌 ㅎㅎㅎ 그리고 발이 진짜 많이 부었었는데 발 두께가 달라진 느낌이에요.
몸무게는 총 10kg가 빠졌어요. 임신 후 12kg가 쪘는데 2주만에 마사지로 이정도면 진짜 선방한것 같아요.

그리고 마사지실장님이 너무 좋았는데, 입담이 너무 좋으셔서 마사지 받는 내내 즐겁게 얘기하면서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코로나 시국이라 보호자 면회도 안 되고, 남편도 퇴실하면 다시 못들어와서 너무 말 할 상대도 없고 심심했는데
마사지 받는 시간 내내 수다떨며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그리고 압력이 진짜 쎄셔서 너무 시원해요 !!!!!!!
임신 전에 마사지 받으러 많이 다녀봤는데, 압력이 진짜 달라요!!!
수유하느라 어깨가 너무 아팠는데 마사지덕분에 너무 시원했어요.

마사지가 다 끝나고 마사지실장님이 주신 귀여운 아기 양말이에요 ㅎㅎㅎㅎㅎㅎ
우리 동동이 얼른 이거 신겨서 인증샷 보내드리고 싶네요.

퇴소하고도 올 수 있다고 해서 오예~~ 했는데, 아기 때문에 갈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ㅠ_ㅠ
혹시라도 둘째가 생긴다면 마사지 때문에 다시 찾고 싶습니당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