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천맛집

인천 태국요리맛집 <잇타이> 인천앨리웨이점 다녀왔어요!

by 션맘 2021. 5. 4.
728x90
반응형

잇타이가 드뎌 오픈을 했네요.
입점때부터 기다렸던 브랜드라 얼른 다녀왔어요.

깔끔한 매장내부!!!

건대와 광교앨리웨이에서 유명한 잇타이!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반찬으로 단무지와 태국식김치 새우칩이 나와요!

개인 식접시도 따로 주셔서 좋았어요 ㅎㅎㅎ

물병이 저희 집에서 쓰는거랑같아서 내적 친근감 ㅎㅎㅎㅎㅎ

손세정제가 테이블마다 있는데 신기해요.
위로 손을 올리면 센서가 인식해서 뿌려주더라구요.

기다리는 와중 도착한 저희 메뉴!
저희는 소고기쌀국수와 푸닝팟퐁커리를 주문했어요.

제가 향신료 그득한 음식을 좋아하는데 그 중 최고는 역시 푸팟퐁커리인것 같아욥 ㅠㅠ

비쥬얼로도 일단 합격인데...!
진짜 맛있어요👍👍👍
공기밥이 하나 나오는데, 넘 맛있고 양이 괜찮아서 한공기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ㅎㅎ

소고기쌀국수도 진짜 맛있었어요.
진한 국물이라 더 좋았구요 ㅎㅎㅎㅎ
소고기도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추천해요!


<잇타이 메뉴>

저희가 먹은거 말고도 팟타이랑 똠양꿍 등 태국음식이 진짜 다양하게 있으니 방문 추천 드려요!

저는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왔어요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