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천맛집

도화지구 맛집 <진1926> 양고기전문점 너무 맛있어요!

by 션맘 2021. 5. 9.
728x90
반응형

좀 만 늦게가면 만석이라 아쉬운 집!!
바로 <진1926>도화점 입니당 ㅎㅎㅎ

벌써 3번이나 다녀왔어요 ㅎㅎㅎㅎ

두 번은 남편이랑 한 번은 놀러온 친구랑 다녀왔는데요 ㅎㅎ

그만큼 맛있는 집이고 손님 대접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저는 진모듬2인으로 먹었습니다.

친구랑 갔을땐 양이 딱 좋앗는데, 남편이랑은 양갈비1개 더 추가해서 먹엇어요 ㅎㅎㅎ

일단 식전 빵이 나와요!
아웃백같은 느낌😃

그리고 맛있는 양갈비 소스와 소금이 준비되는데 요 소금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샐러드랑 명이나물 각종장아찌도 있구요 ㅎㅎ
고추냉이랑 고추도 준비되어요!

깔끔하게 나오는게 너무 좋네요 ㅎㅎ

이렇게 테이블 앞에 화로가 있는데 !
중요한건 다 구워주신다는 점이에요!!
딱 알맞은 굽기로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각종 채소와 함께 구워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당!!

그리구 요 숙주가 별미인데, 이거랑 같이 싸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약간 매콤하니 맛있어요!

남아있는 양 삼겹 ㅎㅎ
알아서 다 구워주시니 너무 편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에요 ㅎㅎㅎㅎ

임신 중이라 맥주를 항상 못 먹었는데
얼른 진1926가서 양갈비에 맥주 한 잔 하는 날이 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진1926 도화점 메뉴에요 ㅎㅎ
진 모듬 2인은 지금 50000원이니 참고해주세용!

다양한 주류도 판매하구요!
5시반전엔가 예약하고 가면 고량주 서비스도 진행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얼른 맥주한잔과 같이 먹고싶네요 ㅎㅎㅎㅎㅎ

아직 진1926을 안 가보셨다면 양고기의 진수를 느끼러 다녀오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