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천맛집

엘리웨이인천 치즈닭갈비 <빤닭빤닭> 먹고왔어용

by 션맘 2021. 5. 9.
728x90
반응형

 

엘리웨이인천에 들어온 빤닭빤닭 치즈닭갈비 먹고왔어요 ㅎㅎ

키즈존 같은 곳이 있어서 아기들하고 와도 좋을 것 같은 가게에욥!

아기자기하니 귀여운 가게!

요렇게 작은 책상들이 있어서 어린이들이 놀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너무 예쁘게 나와서 보기도 좋아요.

닭갈비를 치즈에 푹 찍어먹느니 더 맛있는거있죵

매콤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저희는 맵기 1단계로 먹었는데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저는 1단계도 약간 매웠어요. 근데 남편은 하나도 안매웠다고 ㅎㅎㅎ
2단계정도가 더 맛있을 것 같긴해요!

추가 사리들도 있고, 어린이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요 샐러드가 기본 찬으로 나오는데 맛있더라구요. 시리얼도 같이 들어가서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ㅎㅎㅎ

맛집들이 너무 많이 생겨서 좋네요ㅠㅠ

앞으로도 더 많은 맛집들과 편리시설들이 생기는데용!

저는 이마트에브리데이랑 모던하우스 너무 기대되여ㅠㅠㅠㅠㅠ

근처 입주민으로써 엘리웨이인천이 얼른 다 꽉꽉 채워져서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