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국맛집

(내돈내산) 전주 한옥마을 떡갈비 맛집 족떡이네 다녀왔어요~

by 션맘 2020. 12. 21.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연애할때 전주에 다녀오곤 5년만에 남편 출장 따라서 다녀왔네요.

5년전에 족떡이네라는 떡갈비집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다녀왔어요.

없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 커져서 반가웠던 족떡이네! ㅎㅎ

 

런치메뉴도 있고 그냥 메뉴도 있는데, 런치는 시간이 끝나서 못먹었어요.5년 전 엔 런치로 엄청 저렴히 먹었던 기억이 남네요 ㅎㅎ 

가격변동은 있었지만 여전히 착한가격이에요 ! 

저희는 떡갈비정식 1개와 떡구 정식 1개를 주문했어요.

매운족발과 치즈등은 저희 취향이 아니라 추천메뉴에 있지만 먹고싶은 메뉴로 주문했어요.

이쪽엔 정자가 있었어서 거기서 운치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정자는 없어지고 테이블이 많아졌어요 ㅠ.ㅠ

이렇게 떡갈비 3개와 매운보쌈이 나왔어요! ㅎㅎ

근데 떡갈비 1개만 먹어도 엄청 든든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떡구정식 2개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 

매운보쌈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그 밖에 밥하고 된장국이 나왔구요~~

보쌈과 떡갈비는 더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이런 미니화로가 있어요 ㅎㅎ

그래서 따뜻하게 오래 먹을 수 있었어요.

오이냉국, 상추, 고추무침, 양파절임, 콩나물, 그리고 전라도식 김치가 나와요 ㅎㅎㅎ

쌈장에 버무려진 고추가 넘 맛있어서 두번 먹었어요 ~~ 

이렇게 배 터지게 한 상 먹고 산책 조금 하다가 숙소로 바로 들어왔어요 ! 

5년만에 다시 찾아 먹어도 맛있는 떡갈비 한상 차림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당 ㅎㅎ 

 

  • 족떡이네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65-3
  • 평일 10:30 - 21:00
  • 주말 10: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