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가전제품

리쏘 벨라 노블 안마의자 내돈내산 리뷰❤️

by 션맘 2023. 10. 9.
728x90
반응형

육아를 하니 정말 이곳저곳 안쑤신 곳이 없네요...
항상 너무 사고 싶었는데 집에 둘 곳이 없어서 고민만 하고 있었어요.

안방에 두면 딱 좋은데 아기랑 같이 자서 안방에도 두질 못하고 ㅜㅜ

거실은 쇼파가 너무 커서 둘수가 없고...

그러던 참에 아기 트램펄린을 들이면서 쇼파를 분리하다 보니 자리가 생겼지 뭐에요..!


그래서 안마의자를 사보자 하고 찾던 중 발견 한 이 모델 !

루쏘라는 브랜드의 벨라 안마의자 입니다.
저는 어깨와 허리 다리가 주로 쑤셔서...
(이정도면 전신...)

그리고 안마의자 하다보면 핸드폰이 그렇게 하고 싶어서 팔은 거의 빼놓고 받았거든요 ㅎㅎㅎㅎ
그래서 팔은 없고 슬림한 이런 모델이 너무 좋았어요.

예쁘지 않나요?
슬림해서 자리 차지도 많이 하지 않고 너무 좋네요!

30평 집인데도 안마의자는 참 놓기가 어려워요..!
쇼파를 또 너무 큰 걸 사서 쇼파 옆에도 두기 힘들었어요 ㅜ.ㅜ

그런데 리쏘 벨라 안마의자는 정말 슬림해서 저희 쇼파가 정말 길지만 옆에 놓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리모컨도 딱 안마의자에 달려있어서 조작하기도 간편하고 너무 좋아요.

옆에 간 이테이블 두고 차마시며 안마받으며 티비보기 참 좋네요 ㅎㅎㅎㅎ


아기 재우고 드라마보며 안마를 받으니 힐링이 됩니다. 안마 강도도 쎄고 시원하고 다리까지 주물주물되어서 정말 좋아요.

아기 신생아 때 샀으면 안마받으면서 애기를 배 위에 올려놓고 있으면 잔잔한 진동에 애기가 스르르 잠들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애기 낳자마자 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을 가집니다 ㅜㅜ

암튼 너무 좋은 리쏘의 벨라 안마의자
가격도 너무너무 합리적이여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리쏘 벨라 안마의자 미니 슬림 소형 : 리쏘

[리쏘 안마의자] 네이버 1위, 가성비 갑 안마의자 ,1인용리클라이너

link.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