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남편이 사준 생일선물 COACH 울 체크 트렌치코트 <Luxury Wool Trench 4574> ♥

by 션맘 2020. 12. 24.
728x90
반응형

11월 생일이였는데, 아직까지 뭘 살지 고민하고 있다가...... ! 

코트를 선물 받기로 결정했어요!

 

직장 다니고 할 땐 대중교통이용하느라 롱패딩을 자주 입고 다녔는데요샌 맨날 남편차타고 다니거나 자차끌고 다니니 패딩이 너무 쓸모가 없더라구요.가볍게 걸치고 나갈 겨울코트가 필요했어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코트가 빨간색...! 흰색....! 이래서 좀 차분해 보이는 어두운 색으로 사고 싶기도 했고

임신하니 배가 불뚝 나와서 맞지 않기두 했구요 ㅠㅠㅠㅠㅠㅠ !

 

 

새로 산 코트에요~~!!

저는 여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있는 코치에서 구매했는데요!

제품넘버는 4574입니다.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와서 제가 키는 160고, 임산부 치고도 과체중인데.......!

M사이즈가 잘 맞더라구요.

살 찌고 난 뒤 부터는 무조건 가면 일단 제일 큰 사이즈 주세요! 이러는데 ㅎㅎㅎㅎㅎㅎ

L사이즈 입었다가 너무 커서 M사이즈로 사왔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했던터라 사람이 없어서 쇼핑하기도 편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곳에서 임산부샷도 찍어봤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배 진짜 많이 나왔는데....이 배가 아직 임신 6개월차 배크기 라는 사실 !

다른사람들과 비교해도 저는 꽤나 많이 나온편이라고 합니다.......! 

근데 이렇게 배가 나왔는데도 M사이즈가 단추도 잘 잠기더라구요.

 

 

소재는 울(모) 55%, 레이온 16%, 나일론2%에요.

옷이 부들부들하니 넘 좋아요.

세탁은 반드시 드라이크리닝!! 

 

 

울 트렌치 코트 인데 그레이색에 안쪽은 검정체크가 있어서 깔끔했어요.

기장도 적당했어요!

제가 160인데 요새 즐겨입는 롱 원피스랑 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키 크신분들이 입으면 더 이쁠 듯...... ! 

 

 

오버핏으로 나온거라 출산 후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저는 세일하고 있어서 좋은가격에 득템하고 왔어요 ㅎㅎㅎㅎ 

한 달이나 늦게 받은 생일 선물이지만 넘 맘에 들어서 요새 맨날 입고 다니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