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일기

가재울꿈도서관 노리마당, 인천 아기랑 가볼만한 곳

by 션맘 2023. 2. 2.
728x90
반응형

알게 된 이후로 벌써 두번이나 다녀온 아기 놀이터 가재울꿈도서관 노리마당입니다 !
제가 좋아하는 원목교구들로 가득한 도서관 놀이터에요.
셔니에게 다양한 원목교구를 가지고 놀게 해 주고 싶어서 많이 사기도 했고 빌리기도 했지만
다 체험하기엔 세상에 교구는 많고 공간은 부족하고 곳간도 부족하죠 ㅎㅎㅎㅎㅎㅎㅎ

그러다 알게된 가재울꿈어린이도서관입니다.
추운 겨울 인천지역에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드립니다.

다양한 원목주방놀이부터 !

발도로프교구도 있었어요 ! !

숲소리 교구가 가득하더라구요.
동물교구 자동차교구 실꿰기교구 등등 다양했어요.

교구들마다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들이 교구에 집중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아빠와 함꼐 재미난 동물교구 놀이 중인 셔니 ^^

교구만 있는건 아니고 이렇게 신체놀이 할 수 있는 프로젝트빔도 있구요.

블럭놀이도 있어서 셔니아빠가 예쁜 집도 만들어 줬어요.

커다란 원목 캠핑카도 있었구요.

커다란 원목 배도 있어서 교구놀이 신체놀이 모두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공간이였어요.


그리고 그림 그리는 공간도 있어서 셔니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이 밖에 퍼즐들도 다양하게 있었고 역할놀이 할 수 있는 시장가판대와 숨은그림찾기 등등
20개월 셔니보다 한단계 더 윗단계 형아누나들이 놀 수 있는 공간들도 가득했어요.

가재울꿈도서관은 금요일휴관이에요.
그리고 네이버를 통해 예약이 가능한데요.
1명 예약을 하면 가족이 함께 들어갈 수 있어요!

9시, 10시30분, 12시40분, 2시10분, 3시40분
타임이 있고 1시간 20분씩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더 좋은 점은 만 5세 이하의 영유아만 사용이 가능해서 어린 아이들이 치이지 않게 놀수 있구요.
한 타임당 6가족만 이용이 가능해서 여유롭게 넓은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제일 좋은 점은 무료라는 사실!!!

여기저기 소문나면 사람이 많아질까봐 공유하기 싫은 나만알고싶은 그런 곳이지만 추운 겨울 아이와 함께 갈 곳을 찾기가 너무 어렵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해서 이런 시설이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https://naver.me/G9hQ5HCW

예약가능한 링크입니다 ! :)


728x90
반응형

'임신 >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도국산박물관, 인천 아기랑 가볼만한곳  (0) 202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