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제품리뷰

출산가방 준비 - 임산부 손목 보호대 + 임산부 발목 보호대 내돈내산 후기 (마더스베이비 드라이쿨)

by 션맘 2021. 3. 25.
728x90
반응형

출산가방 준비 - 임산부 손목 보호대 + 임산부 발목 보호대 내돈내산 후기 (마더스베이비 드라이쿨)

이제 출산 예정일까지 30여 일 정도 남았어요.

그래서 요새 한창 출산가방을 준비하는 중인데, 손목/발목 보호대가 필요하겠더라고요.

손목도 자주 아픈 편이고, 발목은 양쪽 다리 모두 반깁스를 했던 적이 있어서...

저는 필수로 준비해야 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저는 마더스베이비 드라이 쿨 제품으로 준비를 했어요.

쿠팡에서 샀는데 두 개 합쳐서 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샀어요.

M-L 사이즈도 조금 작다는 평이 있어서 M-L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M-L사이즈이지만 좀 작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살이 많이 쪄서 퉁퉁해진 손목 발목이지만 불편하지 않고 편하네요 ! 

좀 짱짱해야 보호대를 찬 느낌이 들기도 하고 그렇죠 ㅎㅎㅎㅎㅎ 

저는 5월 출산 예정이라 이 제품을 선택한 게 더 컸어요.

드라이 쿨 제품으로 탁월한 땀 흡습, 체온조절 효과, 쾌적한 착용감을 기대할 수 있으니까요 ㅎㅎ

보호대가 너무 두꺼우면 여름에 차고 있기 힘들더라고요.

발목보호대 착샷입니다. 

저는 진짜 발목보호대가 필수템이에요.

특히나 상체가 많이 무거워져서 발목이 제 무게를 버티기 힘들더라고요 ㅠㅠㅠㅠㅠ 

애기가 태어나면 안고 있어야 하는데, 그때도 많이 도움될 것 같아요.

손목 보호대 착샷입니다.

손목 보호대는 지금 당장보다는 아기를 키울 때 더 필요할 것 같아요.

손목은 특별히 아픈 곳은 없지만, 아기가 무거우니 손목 보호대도 꼭 준비해야 합니다. 

발목에도 해보고, 손목에도 해봤는데 착용하니 훨씬 안정감 있고 편하더라고요.

 

일반 손목 보호대와 발목보호대 보다 임산부는 임산부 전용을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마더스베이비 임산부 최적의 강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니 더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마더스베이비 드라이쿨 손목 보호대 2p + 발목 보호대 2p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9000원대에 샀어요.

여기저기 알아봤었는데, 쿠팡에서 제일 저렴하게 파는 것 같더라고요! 

출산 가방 준비할 때 손목 보호대, 발목보호대도 꼭 잊지 말고 챙기세요 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